2012년 03월 18일

재생중 2012. 3. 18. 06:02 |
*
며칠 정신줄을 놓았더니
살이 다시 찌고 있고 얼굴에는 시커먼 수염이....
면도 안 하고 기르다면 수염이 잘 어울리는 거 같다. 혼자만의 착각이라는 걸....사람들의 곱지 않은 시선에서 알 수 있다.
살 찌는데는 역시 야식이 최고다. 저녁 9시 이후 꾸준히 먹는 거다!!! 한 100키로까지 찌우고 30,40키로 빼서 책이나 써볼까....

*
전화로 친구의 머리 아픈 연애이야기를 들었더니.... 나까지 덩달아 머리가 아프다. 서로 좋아도 어쩔 수 없이 끝이 보이고 헤어지는 경우가 있기도 하는 거 같다. 근데 결국 정말 사랑한다면 꿈이고 일이고 가족이고 다 포기하고 사랑을 택하겠지? 물론 사랑과 꿈,일,가족은 모가 옳다거나 더 값지다고 말할 수 없다. 근데 난 철이 안 들어서인지.... 사랑은 순간이기에... 기다려주지 않기에.... 놓치기 싫다면 잡아야겠지?

반환갑을 살아왔는데 사랑은 늘 어렵고 나이들수록 더 어렵네~~~ 결혼을 생각해야 하고, 결혼의 경제적 조건은 높기만 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이제 많지 않고 좋은 사람들은 다 품절이고... 그래 인생은 독고다이. 다 예비독거노인!!!!!! 사랑을 하면 둘 중 하나를 한다. 이별 아니면 결혼..... 결국 결혼을 하거나 헤어지거나. 어릴 때나 온전히 그 좋아하는 감정, 사랑에 백퍼센트 전념? 충실? 할 수 있지. 늙으면 힘들어~ 불가능해~~~ 그래서 하루라도 어릴 때 좋은 사람 만나고 좋은 사랑들 하거라. 없으면 편의점에 가서 사든 길에서 줍든 구하고 있으면 보물처럼 아끼고 사랑하고~ 흠... 내가 왜 이런 쓸데없는 생각을 이 시점에 하고 있을까? 아오....멘붕. 나는 모르겠다. 좀 행복했으면 좋겠네~ 와... 쓰고나니 우울과 찌질만 있네 하하하 신청곡 듣고 오죠. 양희은누나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듣고 오겠습니다. 다아아아시 또오오오 누우우우우군가를 만나서어어 사랑을 하아아아게 될 수우우 있을까아아~~~



*
건축학개론 포스트한 거 때문에 방문자가 어제는 100이 넘었다. 몬가 제대로 된 글을 써야 될 거 같은 압박감, 부담.....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다음에 나오는 곡이 "사랑 그대로의 사랑"이네. 오...묘한데. 이 나레이션 외울려고 애 좀 썼는데....


내가 당신을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건 당신께 사랑을 받기 위함이 아닌 사랑을 느끼는 그대로의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모곡을 부르다가 노래방에서 질질 처울던 기억이 난다. 부르면 눈물나는 몇곡이 있다. 오...다음에 정리해서 올려야지.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no_name
: